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선진, 바르고 즐거운 식문화 알리미 ‘선진포크 포크리에’ 발대식 개최
2017년 07월 13일 09:05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올바른 돼지고기 식문화 전파를 위한 주부 서포터즈 선진포크 포크리에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올바른 돼지고기 식문화 전파를 위한 주부 서포터즈 선진포크 포크리에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올바른 돼지고기 식문화 전파를 위한 주부 서포터즈 ‘선진포크 포크리에’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포크리에는 돼지고기(Pork)와 소믈리에(Sommelier)를 결합한 말로 돼지고기의 맛과 요리에 정통한 전문가를 의미하는 선진의 주부 서포터즈다. 2009년 첫 발족 이래 14기를 맞은 선진포크 포크리에는 돼지고기에 대한 편견과 오해를 깨고 건강하고 즐거운 식문화 전파를 위해 온, 오프라인 미디어를 통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14기 선진포크 포크리에는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육류 상식, 소비정보, 건강 레시피 등 돼지고기에 대한 전문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돼지고기의 육질과 위생상태로 좋은 고기를 구별하는 법을 알려주는 ‘좋은고기 교육’, 맛과 영양을 모두 잡는 바른 돼지고기 레시피를 배우는 ‘선진포크 쿠킹클래스’ 등이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

선진포크 포크리에는 7월부터 3개월 동안 전국의 선진포크 맛집 탐방, 신선한 돼지고기 구별법과 건강한 가정식 레시피와 같은 유익한 콘텐츠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선진포크 포크리에가 제공하는 다양한 소비자 정보는 선진포크 공식 카페 ‘해(亥)뜨는 마을’과 선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선진은 이번 활동과 함께 캠핑과 휴가시즌을 맞이한 #해시태그 이벤트 및 열대야를 이겨내는 나만의 레시피 등 다양한 카페 이벤트를 전개하며 소비자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선진 식육유통BU 박기노 전무는 “최근 이슈가 된 햄버거병 등 식품 위생,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믿을 수 있는 소비자정보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14기 선진포크 포크리에는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제공하는 전문적 교육, 체험을 통해 검증된 건강한 돼지고기 식문화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출처: 선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
보도자료 배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