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경남제약, 넥센 히어로즈와 ‘레모나 스폰서 데이’ 개최
2017년 08월 23일 08:50
경남제약은 8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넥센 히어로즈-NC 경기에서 레모나 스폰서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남제약은 8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넥센 히어로즈-NC 경기에서 레모나 스폰서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은 8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넥센 히어로즈-NC 경기에서 ‘레모나 스폰서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레모나 스폰서 데이’는 오랜시간 레모나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과 오래도록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힘써주신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행사는 경남제약 류충효 대표이사의 시구를 시작으로 경남제약 임직원과 가족 400여명이 고척스카이돔을 방문해 함께 응원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시타자로 레모나 인형탈이 등장해 어린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고척돔경기장 내 외부에 레모나 현수막을 설치해 브랜드를 홍보했으며 입장객 모두에게 레모나 제품과 레모나 기념 부채를 선물했다.

또한 전광판 이닝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용 비타민C ‘레모나키튼정’과 ‘레모나 선물세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류충효 대표이사는 “레모나의 출시 34주년을 맞아, 레모나를 사랑해주시는 야구팬분들과 경남제약 임직원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레모나는 국민 비타민C로써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출처: 경남제약 (코스피: 05395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
보도자료 배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