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출시

‘수연 수분 선’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수분 가득 선케어 선사
‘수연 클렌징 워터’ 별도의 세안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보습 클렌징 워터

2019-05-30 09:47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LG생활건강이 출시한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및 클렌징 워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30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철 끈적임없이 가벼운 선케어를 선사하는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과 미세먼지까지 간편하고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선케어를 선사하는 플루이드 타입의 선 제품이다.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게 발리면서도 가볍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매일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

또한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해 주어 야외활동이 많은 요즘 스마트한 선케어를 선사한다.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세안 없이도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PH5.5) 제품으로 자극을 줄여 예민한 눈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수용성 오일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뛰어난 클렌징력으로 포인트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묵은 각질 필링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점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클렌징 할 수 있는 워터 타입 클렌저와 여름철 끈적임이 없는 가벼운 선케어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선보인 제품이라며 모두 미세먼지 인체적용시험 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후 공진향:수’ 라인은 궁중비방을 바탕으로 한 수분 보습 케어에 항산화 효능을 담은 ‘연화생기단’ 성분이 함유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수분 생기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