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글로벌 석유&가스 PPE 시장 분석 보고서 발표

석유 및 가스 산업 개선과 규제 변화, 신기술 도입이 새로운 성장 기회들을 만들어

2019-10-21 13:21 출처: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1일 --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석유&가스 PPE 시장이 2023년까지 3.7%의 연평균 성장율(CAGR)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새로운 글로벌 프로젝트와 안정성 향상, 여러 직업위해(Occupational hazards) 존재로 석유 및 가스 산업 내 개인보호장비(PPE : Personal and Protective Equipment) 사용에 대한 전망이 밝다. 관련 기업들이 현재의 이 성장 기회들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국제적 입지를 갖추고 다양한 제품 제공과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에 주력해야 한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Visionary Science부의 아룬 라메쉬(Arun Ramesh) 연구원은 “관련 기업들이 통합에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고 스마트 & 웨어러블 PPE 도입과 연계 작업 기술에 투자하면서 PPE 시장의 경쟁 구도가 상당히 역동적일 것으로 전망된다. 성장기회를 놓치지 않고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유통망 구축과 제품 차별화, AS 개선이 필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한국 지사가 발표한 ‘글로벌 석유&가스 PPE 시장 분석 보고서(Global Oil and Gas Personal Protective Equipment Market)’는 글로벌 석유&가스 PPE 시장을 형성하는 요인와 동향, 해결해야 할 과제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성장 기회들을 조사했다. 목 부위와 호흡기, 손 보호장비와 방호복, 보호신발, 추락 보호, 가스 탐지, 이 7개 제품 부문에 대한 분석 내용을 담고 있다.

지역별 석유&가스 PPE 시장 크기를 살펴보면 북미 지역이 2018년 18억3100만 매출을 기록하며 가장 크며 10억4800만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APAC 지역이 그 뒤를 잇고 있다. 2018-2023년간 이 두 지역이 각각 4.2%와 4.1%의 연평균 성장율을 기록할 것으로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전망했다.

라메쉬 연구원은 “셰일 가스 탐사가 늘어나는 것에 힘입어 앞으로 3-4년 동안에도 북미 지역이 가장 높은 수익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눈에 잘 띄는 의복과 방화복에 대한 수요가 계속 높을 것으로 보여 방호복과 보호신발 부문이 가장 큰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석유&가스 PPE 기업들은 아래 성장기회들을 활용할 수 있다. :

·고객에게 전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직접 전달하고 자료 중심의 인사이트를 확보하기 위해 온라인 포탈 활용
·제품 차별화와 지속 가능한 브랜드 구축을 위해 중소기업간의 강력한 파트너쉽 구축 또는 전략적 인수
·석유 &가스 부문 높은 성장 잠재력을 지닌 국가 또는 지역에 주력
·기업 R&D 및 성장 방향 정립에 도움이 되는 고객 의견 분석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개요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자동차와 ICT, 헬스케어, 에너지 등 주요 산업에 관한 글로벌 시장조사 및 컨설팅 기관으로, 50여년간 고객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29개국 47개 지사에 2200여명의 컨설팅 인력을 운영하며 12개 산업과 주요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조사와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성장 전략 및 벤치마킹 서비스뿐만 아니라, 경제 흐름을 파악하고 유망기술과 메가 트렌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식별해 정부기관과 기업, 투자자들이 성장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2.frost.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