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실전비법 팩트타로’ 출간

초보도 고수처럼 리딩이 쉬워진다

2019-11-15 17:34 출처: 좋은땅출판사

실전비법 팩트타로, 고보금 지음, 272쪽, 2만원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5일 -- 좋은땅출판사가 ‘실전비법 팩트타로’를 출간했다.

유니버셜 웨이트는 바보가 즉흥적으로 떠난 여행에서 만난 여러 인물들과 사건들 속에서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이는 ‘실전비법 팩트타로’의 핵심이다. 개개인의 상황과 질문 그리고 카드의 배열에 따라 더 많은 해석과 의미가 있음을 ‘실전비법 팩트타로’가 알려 주고 있다.

타로카드를 통해 사람들과 상담하며 소통할 때 필요한 것들을 담고 있으며 각 카드의 정방향과 역방향의 해석, 특히 배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리딩법을 알려 주고 있다. 이제 막 타로카드에 입문한 사람이거나 혹은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다섯 가지의 상황별 해석을 심도 있게 분석한 ‘실전비법 팩트타로’를 추천하는 바이다.

‘실전비법 팩트타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