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앙, 울트라부스트 X2 18W 충전기 출시

2020-08-13 16:50 출처: 크레앙

크레앙 울트라부스트 X2 18W 충전기 블랙, 화이트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13일 --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제조, 수입하는 크레앙이 울트라부스트 X2 18W 충전기를 출시했다.

울트라 부스트 X2 18W는 C타입 PD포트와 퀄컴 퀵 차지 3.0 포트를 갖춘 제품으로,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충전기다.

C타입 PD포트를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 최대 출력이 18W이기 때문에 아이패드를 비롯한 안드로이드, 애플 등의 스마트 기기를 고속 충전 할 수 있다.

양 포트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 최대 15W 전력이 출력되며, 스마트 IC 기술을 탑재해 각 기기가 지원하는 전력의 최대량을 공급한다.

크레앙은 울트라부스트 X2 18W 충전기가 어떤 스마트 기기를 연결하더라도 기기가 지원하는 최고의 충전 속도와 호환성을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C타입 PD포트는 5V에서 15V 전압으로 자동인식, 퀄컴 퀵차지 3.0 포트는 3.6V에서 최대 12V까지 총 4가지 전압으로 자동 인식해 급속 충전을 해주며, 일반 충전기보다 최대 4배 빠르게 충전 속도를 지원해 호환 기기를 35분 만에 80%까지 고속으로 충전시켜 준다.

X2는 손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좋으면서 18W라는 고출력을 자랑하고, 휴대성과 기능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다 잡은 똑똑한 충전기다.

X2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만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크레앙 개요

크레앙은 앤커, 모토로라 등 모바일 기기 관련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총판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으로 유통하는 전문 기업이다. 자체 브랜드인 CREAN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 유통하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외에도 앱세서리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로도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크레앙은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총판 및 자체 브랜드의 라인업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