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기버, 강서구청·무척바른한방병원과 저소득 아동 의료복지 위한 MOU 체결

2021-03-04 16:33 출처: 해피기버

해피기버, 강서구청, 무척바른한방병원의 저소득 아동 의료복지를 위한 업무협약식 현장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3월 04일 -- 해피기버와 강서구청, 무척바른한방병원이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 의료복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해피기버 관계자와 강서구청 이동연 복지정책과장, 무척바른한방병원 안건상 원장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바른한방병원에서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소득이 적어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의 성장을 위해 맞춤형 의료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아동 성장을 위한 맞춤 의료지원인 만큼 사후관리와 치료 지원 등에 있어 상호 간 협력을 강화해 지원할 예정이다.

무척바른한방병원 안건상 원장은 “소득이 어려운 취약계층과 아동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해피기버는 의료서비스 지원사업에 적극 협조해준 강서구청 관계자분들과 무척바른한방병원에 감사하며 앞으로 사각지대 없는 아동 의료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 법인이다.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