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싹쓰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8월 17일 접수 마감, 4개 우수작에 총 400만원 포상
지역 특화콘텐츠. ICT융복합, 지역/공공서비스 3개 분야 공모

2021-07-20 09:00 출처: 전라남도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1년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창업 싹쓰리(Three)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나주--(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0일 --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이하 ‘진흥원’)이 지역 창업기업 창작 의욕 고취와 ICT·콘텐츠 산업 분야 활성화를 위해 ‘2021년 1인 창조기업 싹쓰리(Three)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 특화콘텐츠 △ICT융복합 △지역/공공서비스 등 3개 분야로 진행되며, 신청 분야의 비즈니스 모델을 포함한 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개인 또는 4인 이내 팀으로 구성된 도내 (예비) 창업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최종 4개 팀을 선발 총상금 400만원을 시상하며, 사업화를 위한 컨설팅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접수는 8월 17일까지로,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ysr@jcia.or.kr)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평가, 2차 발표평가 심사를 거쳐 9월 중 수상작을 최종 발표할 예정이며,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모집 공고를 참조하거나 일자리추진단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전라남도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개요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지역 정보·문화산업 육성을 위해 전라남도의 문화예술자원에 첨단 디지털 기술을 접목하고, 관련 산업의 인프라 구축과 이의 효율적 관리 운영을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2008년 개원 이래, 국비 사업 유치와 관련 기업 육성 및 지원, ICT 융복합 콘텐츠 발굴 등을 진행해왔으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전라남도 정보문화산업의 선순환적 생태계 구축과 지역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cia.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